본 법학전문대학원에서는 세미나실 사용목적에 따라 학습환경을 조성하고, 만일의 사고방지와 안전을 위하여 세미나실 이용에 대한 아래의 사항을 공지합니다.
세미나실을 이용하는 모든 학생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하여 논의 끝에 결정된 사항이오니, 학생들의 이해와 협조 바랍니다.
1 |
시 행 일 |
2020년 5월 27일 (수) |
2 |
이 용 자 |
법학전문대학원 3학년 및 수료생 |
3 |
이용일시 |
월~금, 09:00~17:00 |
4 |
이용용도
및
방법 |
318, 319호 |
동영상 시청 및 워드작업 |
* 자유롭게 이용하되 이용수칙 준수
* 17:00 이전에 개인물품 수거 |
320, 321호 |
그룹 스터디 (최소 3인 이상/ 1일 4시간) |
* 학생지도센터 홈페이지 자료실
: 신청서 작성 후 제출 → 승인 후 사용
* 이용수칙 준수, 퇴실시 개인물품 수거 |
5 |
이용수칙 |
※ 아래사항 미이행 시 퇴실조치, 신청취소 및 변상
▷ 이용시간(09:00-17:00) 준수요망.
▷ 음료 외 음식물 반입금지, 세미나실내 금연 등 기타 공공준수사항 이행요망.
▷ 세미나실내 집기비품 파손ㆍ훼손 주의요망.
▷ 퇴실시 조명소등, 냉난방기 전원차단 등 준수요망.
▷ 세미나실을 대여하였더라도 강의 및 학교행사시에는 이용이 불가함.
▷ 퇴실시 모든 짐은 수거해주십시오.
수거하지 않은 짐은 부득이 임의로 처리합니다. |
* 17:00 이후 학습: 개인 자유열람실 및 PBL실 신청(교학팀)후 사용
(→ PBL실은 5월 27일(수) 부터 신청가능함)
학 생 지 도 센 터 장
|